{#imgTag_1}
{#title}
  • 자주 묻는 질문 (FAQ)
    CEINDRE | 2020-07-30 15:09:57


  • 📌 배송은 언제 되나요?


    당일발송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들은 리오더 방식으로 진행되며,

    평일(일~목) 18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 한해 익일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!


    주문 폭주 상품, 거래처 공장 사정으로 인해 입고지연이 발생될 경우,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나,

    선주문 후입고 시스템으로 입고지연 여부는 미리 알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    📌 주문 후 품절 되었다고 안내를 받았어요.


    선주문 후입고 시스템으로 평일(일~목) 18시 이전 주문건의 경우,

    그 다음 날 거래처로부터 지연/품절 안내를 받아 고객님들께 안내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컬러/사이즈 품절일 경우, 타 컬러/사이즈로 교환 처리 가능하며,

    전체품절일 경우, 고객님의 원활한 쇼핑을 위해 빠른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
     📌 결제완료 이후 발송 전 취소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    결제완료 이후 취소 및 상품옵션,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확인된 내용에 한해 처리 가능하시며,

    이후에 확인된 접수건은 처리가 되지 못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!


    ** 배송출고 후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, 상품 수령 후 단순변심 반품절차를 통해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

    📌 휴대폰 결제건 환불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    휴대폰 결제시 부분 취소 및 당월이 지나는 경우,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    ex) 1월 휴대폰 결제 및 배송완료 주문건 2월 반품시 결제취소 불가능

    - 복수구매 후 부분반품시, 환불금액에 대해 취소 수수료가 차감된 후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.

    -이월된 결제건 환불진행시 수수료 차감 후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.


    *KG 모빌리언스 휴대폰결제 수수료 4.0%





    📌 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사 취소가 안되어 있어요.


    PG사 등 카드 대행사를 통해 취소가 승인된 내역이 고객님의 카드사로 전달되는 과정이 필요하여

    환불 완료까지 카드사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!



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